Search

운동 습관 기록

꾸준한 운동으로 건강을 위한 습관화 -’22년 5월 2일 기록 시작 (4개항목), 5월 13일 (5개 항목, 스쿼트 추가) -’22년 6월 7일 팔벌려 뛰기 삭제 (다른 항목 대체 검토 중) -1차 회고 : 6월 인바디 (체중 75.5, 골격근량 32.9, 체지방률 22.8, 세포외수분비 0.372) : 7월 인바디 (체중 74.9, 골격근량 33.7, 체지방률 20.0, 세포외수분비 0.375) -2차 회고 : 8월 인바디 (체중 73.8, 골격근량 32.7, 체지방률 20.9, 세포외수분비 0.378)
Table
Search
유형
횟수합
1 SET
2 SET
3 SET
개별누적일수
누적일수
수행날짜
메모
0
51
131
2022/09/28
오전→오후 시간으로 변경 검토 중 : 자전거로 변경, (최소) 36분, 시속 17~21km, 약 120kcal @9/26/2022, 4:30:00 PM
스쿼트
Open
0
65
131
2022/09/28
실행이 잘 안되서 리마인드 추가 @9/28/2022, 11:11:00 AM
푸쉬업
Open
0
67
131
2022/09/28
실행이 잘 안되서 리마인드 추가 @9/28/2022, 10:11:00 PM
어깨운동
Open
1
131
131
2022/09/28
1 SET 20회 가능 (틈날때 마다) @9/28/2022, 10:10:00 AM
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
Open
0
131
2022/09/28
런닝
Open
0
51
130
2022/09/27
오전→오후 시간으로 변경 검토 중 : 자전거로 변경, (최소) 36분, 시속 17~21km, 약 120kcal @9/26/2022, 4:30:00 PM
스쿼트
Open
0
64
130
2022/09/27
실행이 잘 안되서 리마인드 추가 @9/27/2022, 11:11:00 AM
푸쉬업
Open
0
67
130
2022/09/27
실행이 잘 안되서 리마인드 추가 @9/27/2022, 10:11:00 PM
어깨운동
Open
2
130
130
2022/09/27
1 SET 20회 가능 (틈날때 마다) @9/27/2022, 10:10:00 AM
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
Open
0
130
2022/09/27
Load 50 more
NOT EMPTY684
SUM402
CHECKED378
CHECKED21
CHECKED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