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건강한삶

운동 : 기초체력을 쌓고 할 수 있는 것을 하기 위한 준비
에너지가 소비될 때 날숨, 준비할 때 들숨 (근육 힘을 줄 때 날숨, 뺄 때 들숨)
@6/7/2022 정량적 수치 (체중 75.5, 골격근량 32.9, 체지방률 22.8, 세포외수분비 0.372) @7/4/2022, 9:00:00 AM → 리마인드 (한달 후 변화 측정) @7/4/2022 정량적 수치 (체중 74.9, 골격근량 33.7, 체지방률 20.0, 세포외수분비 0.375) @8/1/2022, 9:00:00 AM → 리마인드 (한달 후 변화 측정) @8/2/2022 정량적 수치 (체중 73.8, 골격근량 32.7, 체지방률 20.9, 세포외수분비 0.378) @8/26/2022, 9:00:00 AM → 리마인드 (피트니스 마지막날 측정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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운동 습관 기록
유형
횟수합
1 SET
2 SET
3 SET
개별누적일수
누적일수
수행날짜
메모
스쿼트
Open
1
70
138
2022/10/06
휴가-최소 루틴-생각정리
푸쉬업
Open
1
72
138
2022/10/06
휴가-최소 루틴-생각정리
어깨운동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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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
138
138
2022/10/06
휴가-최소 루틴-생각정리
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
Open
0
138
2022/10/06
런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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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
51
137
2022/10/05
휴가-최소 루틴-생각정리
스쿼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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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
69
137
2022/10/05
휴가-최소 루틴-생각정리
푸쉬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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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
71
137
2022/10/05
휴가-최소 루틴-생각정리
어깨운동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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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
137
137
2022/10/05
휴가-최소 루틴-생각정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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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
137
2022/10/0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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